유튜브 광고 뜨는이유유튜브 광고 뜨는 이유가 지들 돈 벌려고 뜨는건가요 그렇죠
유튜브 광고 뜨는이유
유튜브 광고 뜨는 이유가 지들 돈 벌려고 뜨는건가요? 그렇죠 ...
오래된 질문입니다! 😄
YouTube에 광고가 표시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수익 창출 YouTube는 무료 플랫폼이지만 호스팅 및 유지 관리에는 비용이 듭니다. 광고주는 플랫폼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Google(YouTube의 모회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YouTube는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수익을 얻고 이를 플랫폼 생성 및 유지 관리 자금으로 사용합니다.
2. 개인화 YouTube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시청 기록 검색어 및 기타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 귀하에게 표시되는 광고를 맞춤화합니다. 이는 귀하가 보는 광고가 귀하의 관심분야와 선호도에 맞춰 타겟팅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콘텐츠 제작자는 수익을 얻습니다 많은 제작자는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YPP)을 통해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광고 조회수와 클릭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광고주 목표 광고주는 특정 인구통계학적 관심사 또는 행동을 타겟팅하여 해당 주제와 관련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5. 광고 형식 YouTube는
\t 프리롤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광고 형식을 표시합니다. 이는 동영상이 시작되기 전에 표시됩니다.
\t 미드롤 광고는 동영상 중간에 표시됩니다.
\t 최종 화면 광고 동영상 끝 부분에 표시됩니다.
\t 디스플레이 광고 YouTube 홈페이지 검색결과 또는 동영상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6. 빈도 및 광고 스택 YouTube에서는 수익 증대를 위해 여러 개의 광고를 연속으로 표시하거나 이미 본 광고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광고 스택'이라고 합니다.
7. 라이선스 계약 YouTube는 특정 콘텐츠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음반사와 같은 콘텐츠 소유자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즉, 동영상에 광고가 없더라도 재생하면 광고가 계속 표시될 수 있습니다.
8. 분석 및 시청자 측정 광고주는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를 원하므로 YouTube는 광고 성과 및 시청자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9. 타겟팅 및 세분화 광고주는 위치, 성별, 관심사 또는 행동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특정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10. 업계 규정 준수 YouTube는 온라인 광고에 대한 연방거래위원회(FTC) 가이드라인과 같은 업계 규정 및 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YouTube의 알고리즘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광고는 귀하의 개인적인 경험과 시청하는 콘텐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